행을 시도할지 관심이 쏠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04 19:30 조회2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윤석열 전대통령/사진=머니투데이 DB 김건희 여사의 각종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언제 윤석열 전대통령에 대한 2차 체포영장 집행을 시도할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 1일 1차 체포 시도가 실패로 돌아간 뒤 4일 다시 시도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지만.
이재명대통령이 안규백 국방부 장관을 향해 “국방일보 기강을 잘 잡아야겠다”고 지시한 지 6일 만이다.
국방부는 4일 “채 원장의 직권남용.
이재명대통령은 지난 주말부터 경남 거제 인근 저도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왜 저도를 휴가지로 택했을까요? 화면 함께 보시죠.
저도는 '바다의 청와대' 또는 '청해대'로 불리는 섬입니다.
1954년 이승만 전대통령이 여름 휴양지로 사용한 뒤 1972년.
윤석열 전대통령이 지난달 9일 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차에서 내려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들어가려 하고 있다.
스모킹 건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인데, 민간인 신분이던 김 여사의 비화폰, 등록명은 '영부인님'이었습니다.
알고보니 윤석열 전대통령과 같은 수준의 보안 등급이 부여되어 있었습니다.
한마디로대통령급 비화폰을 썼단 겁니다.
이대통령은 거제 저도에 위치한대통령별장 '청해대'에 머물며 정국 구상과 한미 정상회담 등을 준비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이렇게대통령의 휴가는 말만 휴가일뿐 실제 쉴 때가.
강훈식대통령비서실장이 1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이재명대통령의 문화체육관광부 및 국토교통부 장관 인선을 발표하고 있다.
【 앵커멘트 】 이번 한 주간 여름 휴가를 보내는 이재명대통령이 휴가지에서 본격적인 한미 정상회담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당초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언급으로 정상회담이 2주 내 열릴 수도 있다는 관측과는 달리, 양국이 회담 시기를 이달 말로 조율 중인 것.
8·15 광복절 특별사면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 등 정치인의 사면 여부는 휴가 중인 이재명대통령의 결정에 달린 것으로 전해졌다.
[앵커] 김건희 특검은 전직대통령부부가 2022년 나토 순방 때 민간인을 동행시킨 경위도 수사 중입니다.
특검은 신씨가 대표였던 회사의 90억원 비자금 의혹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